본문 바로가기

장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매년 우리 처갓댁 식구들은 하계 휴가를 마추어서 함께 휴가를 간다. 그리고 금년 13년도에는 무주 덕유산 계곡으로 예약이 되어 있었는데, 이틀 정도의 시간이 남아서 당일 치기로 경남 경주시 양남면에 있는 관성해수욕장을 가게 되었고 장모님의 뜻에 의해 우리 어머님도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었다. 그리고, 몇차례의 감동과 따스한 가슴앓이를 하게 되었는데....., 앞에 보이시는 분이 우리 어머님이시고, 뒤에 안경 끼우신 분이 우리 장모님입니다. 어머님은 두말 할거 없지만 우리 장모님은 제가 제일 존경하고 사랑하고 항상 마음에 담게 되는 그런 분이십니다. 멀리 물놀이를 다정하게 하고 계십니다. 마치 오래 된 친구 사이 처럼 보이십니다.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일찍 텐트를 걷고 집에 가려던 찰나 장모님께서는 저를 .. 더보기
월동(?)준비?? 선풍기 청소하기.... 선풍기! 청소!!?? 누구나, 어떤 집이든 겨울이 지나 여름이 와서 선풍기를 사용하고자 할때. 또, 여름이 지나 선풍기가 필요없을때 창고에 보관하기전 쌓인 먼지를 청소하고 보관 하실 겁니다. 물론 저혼자 살때는 그닥 신경을 쓰질 않았지만...., 결혼하고 나니 이런거 하나하나가 (마나님 닥달도 있지만....,) 신경쓰이게 되더군요..... 그래서 누구나 다 하는 선풍기 청소를 걍 올려 보고요.. 또한 집에서도 항상 이래 저래 바쁘게 움직이는 일등 신랑?이라는 칭찬을 받고 싶어서리..ㅎㅎ^^ 우리집에는 요로코롬 크고 작은 선풍기가 한대씩 있네요.. 요 두넘이 없으면 한여름에 전기요금 폭탄을 맞아 자살 할지도 모름... 사진상에 잘 보이질 않네요.. 먼지가 무쟈게 쌓여서...., 숨이 멎을 것 같은 그런 느.. 더보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내 차 바퀴에 바람이 없네...헐! 오늘은 울산 처갓집에 가는 날.... 그리고 4일간의 휴가...몸도 마음도 너무 가볍다... 1년에 한번 하계휴가때는 처갓댁 식구들과 함께 여행을 간다.. 이번에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로 당첨.. 그래서 집결지인 울산 장모님댁으로 gogogooooo! 가벼운 마음으로 휴게실에 들려 물도 빼고 배도 채우려고. 충주 휴게실에 들려 일을 다 보고 나오는데...., 이상하게도 내차 운전석 쪽이 낮다는 느낌이 들어서 울 마나님한테도 물었더니....나라아 같은 생각이었다... 이상히 여겨 차 바퀴를 보았더니..... 차 바퀴에 바람이 반정도 빠져 있는 것이다... 헐!!! 사진을 잘못 찍었나.... 그리 많이 안 빠져 보이네... 암튼 아이를 태우고 움직이는 자동차라 안전이 최우선.! 그래서 정비센타가 있는 곳까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