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 일상/그냥 사는 이야기

각종 행사로 인한 즐거움 만끽.! 마리오 아울렛..!!

마리오 아울렛에서는 재미있는 행사가 많다.!!

이런 대단지 쇼핑센터에서는 말그대로 많은 사람이 찾아와야

장사가 될것이고, 많은 사람이 북적북적되어야 흥정도 할수 있으며

판매도 할 수 있으니까...

얼마전 네이버에 게재된 기사중에서

"제발 물어봐주세요. 물어본다고 어떻게 하진 않을테니까요..!!"  라고

가게문에 글을 크게 붙힌 기사를 보았다..

그리고 본문에는 요즘 경기가 너무 좋지않다 보니까

가게주인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보인다고 내용이 적혀있었다.

맞다..!! 맞는것 같다..!! 사람이 있고, 많아야 뭐라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그런의미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기본에 충실한 쇼핑단지라고 생각이 든다.

 

 

행사중 하나는 경매행사이다.

행사장은 3관에서 2관으로 통하는 곳,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데

행사장 명칭이 마르페 광장이다.

로드뷰사진에는 3관 공사중이라고 나오는데...

공사는 모두 끝난 상태이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명브랜드의 제품들이 아주 헐값에 나와있네요...

우리마나님과 나는 이참에 침대를 바꿀려고 행사에 참가했는데....

그렇게 되지를 않았네요...

시중 판매가 약 1,400,000원, 마리오 아울렛 매장가 약 1,200,000원

시몬스 침대 시작가 300,000원--->낙찰가 450,000원....

헐! 사가신 분은 대박이었다....

울마나님이 올려야하는 시기를 생각하다가 타이밍을 놓쳐버렸다는.....

암튼 재미있는 시간이었음....

 

행사중 두번째는.....연예인 초청사인회......?

머리털나고 처음 구경하는 거임.....

그렇다고 그냥 촌놈도아닌 서울 촌놈인 내가

연예인 초청 사인회를 처음 본 거임....

눈앞에 있는 너무도 아름다운 연예인이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연예인을 직접보니까.. 연예인은 진짜 연예인이었다..

평범 그자체와는 약간 거리가 멀게 느껴지는 듯한.....

암튼 재미있는 하루였고.... 계속 볼거리와 흥미를

만들어주는 마리오아울렛.....

오늘 집에 오는 길에 울 마나님 왈...

"앞으로는 마트 갈 필요없겠는 걸, 그냥 여기서 다 해결하면 되겠네"

라고 말한다....

그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우리 관희가 너무 좋아한다는.......

 

※ 참고로 여기 주차비는 5만원 미만    1시간

                                  5~10만원      2시간

                                  10만원 이상   3시간

    이라고 적혀있는데 우리가 10만원 정도 구매를 해서 그런지...

    약6시간을 주차했는데도 돈 한푼 안내고 주차 하였음...

    단... 주차요금 정산하는 곳에서는 주차요원이 영수증을

    꼼꼼히 하나하나 다 본다는 건 알아두셔야 할거 같습니다...

▶ 구매안하고 주차비 현금 계산시

    10분당 1,000원입니다. 현금 계산시는 자리세가 꽤 비싼듯....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마리오아울렛3
도움말 Daum 지도